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양한방 면역암치료로 전이재발률을 오전춰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7:30

    >


    안녕하세요 소람한방병원입니다. 건강이 있는 곳에 자유가 있다. 모든 건강은 자유 가운데 최고다. 앙리 아미엘'이라는 내용처럼 건강한 몸과 정신은 단연코 가장 중요한 사항입니다.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갑상선암! 암 형태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유두암이나 낭포암의 경우는 환우 쪽인 자신이 젊을 때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근본적인 질병의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소람한방병원으로 체계적이고 세심한 케어를 도와드립니다.


    >


    갑상선암 진단을 받으신 분들은 암세포의 크기를 나쁘지 않고 갑상선 외침 및 림프절의 전이 유무 및 정도, 이렇게 해서 다른 갑상선암의 동반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수술 없이 갑상선 치료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재발 확률이 높은지 아닌지를 위해 추가 치료가 필요하다면 갑상선 모드를 제거하는 '갑상선 절제술'을 시행할 수 있는데, 암이 갑상선 한쪽 잎에 대한민국이 되고 있으며 림프절 전이가 없거나 나쁘지 않으면 부분엽 절제를 통한 갑상선암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술을 기본으로 하는 갑상선암 치료의 경우 치료율과 생존율이 높으나 수술 후 합병증 및 부작용으로 수술 후 재발 및 전이발발발 가능성까지 잘 치료해야 완치에 한 걸음 다가설 수 있습니다. 이로써 소람 한방 병원에서는 감염 예방 및 수술 후 회복 촉진 숨기고 기력 회복과 식욕 증진, 신진대사 촉진과 종양 성장 억제를 막기 위한 하나 2주량/한발 통합 면역 암 치료 프로그램을 진행할 것이다.


    >


    수술 없이 갑상선 치료보다는 갑상선암 수술처럼 소란한방병원의 양/한방 통합면역암 치료를 동반할 경우 보다 나은 예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암을 이기는 면역암 치료는 양쪽과 한의학의 통합으로 이뤄져야 효과가 높습니다. 소람의 치료는 서양 의학과 한방이 조화를 이루는 4개 치료 단계를 거치고 있습니다. 갑상선암 환자의 치료효과를 증진하고 인체가 암세포와 싸울 수 있는 면역기능 강화에 초점을 두고 치료를 시행합니다.


    >


    소람 한방 병원에서는 하나 2주량/한발 통합 면역 암 치료 프로그램의 한 단계에서 면역을 재정비하면서 악순환의 고리를 끊습니다.환자의 기운을 적극적으로 유지하여 환자의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시킵니다.2단계는 신체 균형을 조절하는 단계로 증상이나 컨디션의 변화가 나타나는 전환점입니다. 면역력이 점차 개선되고 대부분 치료 5~6주에 이르면 환자들은 진통제를 줄이기 시작해서 더 이상 복수가 미달 등 확실한 개선을 보입니다. 7~8주에는 체력적으로 상당히 개선된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지막 단계는 면역력을 강화·관리하는 단계로서 일반적으로 치료 9~하나 0주에 들어가면 항암 치료를 받더라도 면역력이 뚝 떨어지지 않고 언제나 그랬듯이 성이 유지합니다.또는 암의 진행 속도가 느려지거나 암이 줄어드는 등의 눈에 띄는 호전을 보입니다.


    >


    소람단 소람단은 산양산삼을 주요 성분으로 면역저하 및 암 치료환자에게 사용할 수 있는 소람의 대표적인 약입니다.저하된 기운을 회복시키고 면역세포의 활성화와 암세포의 자연사멸 및 성장억제, 항염증 효과가 있습니다.연견환 소람, 연견환은 하고초, 분포, 영지버섯 등으로 구성된 약재입니다.단단한 것을 부드럽게 하고 굳어진 것을 풀어주는 효능이 있어 갑상선암 치료에 효과가 있습니다.  온열치료 고주파 온열치료는 선택적으로 암조직에만 에너지를 가하여 암조직에 열을 발발시키고 생체대사율을 증가시켜 암세포로의 산소제공을 막고 증식을 억제하고 파괴하는 치료법입니다.항암치료와 병행하여 세포막이 투과력을 높이고 항암제가 세포 안으로 침투합니다.


    >


    >


    >


    소람한방병원에서는 환자의 회복을 돕기 위해 식단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소중한 분이 드시는 음식이므로 의료진이 직접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되도록 처방하고 특급호텔 조리실 출신 요리사가 요리해 병실까지 제공합니다.


    >


    소람한방병원에서 치료받는 모든 암환자의 건강회복을 위해 다양하고 체계적인 치료시스템으로 도움을 드립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