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지정생존자>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22:12

    키퍼 서덜랜드, 토항도우쿵, 두 군, 도우쿵하묘은소 시작한<24>가 대표 만들었습니다.


    >


    특별 편에서 제작된<24>9시즌을 마지막으로 그녀의 세계란 영원히 헤어졌다고 생각하던 키퍼 서덜랜드가 미국 대통령이 되고 돌아왔습니다.


    >


    ABC 드라마 지정 생존자 Designaged Survivor인데 (영어로 뭐라고 부르나 가무의 발소음이 어려워서 자주 지정 생존자로...) 드라마의 본인 오기도 타로그라인만 보고 완전 기대했던 작품이다.스토리인 즉


    >


    >


    >


    국무위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대통령의 연설을 듣는 날에는 국무위원 중 한 명은 다른 곳에서 대기해야 한다.그 이유는 국무위원이 몽육지로 가면 다른 곳에 있던 사람이 대통령이 되고 나서입니다.무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이다.그를 지정 생존자라고 부른다.뭐 그런 스토리죠.아니나다를까,미국회의사당이테러공격을받아서대통령을비롯한국무위원들이몽육지에죽고,톰커크먼(키퍼서덜랜드)이대통령에취해국가적위기정세를극복해야하는절체절명의위기에처합니다.


    >


    >


    문제는 톰 커크먼이 정치와 동떨어진 주택 및 도시개발 장관이었고, 대통령의 연설이 끝난 목숨 하나면 해고될 생각이었다는 것이다.당연히 그의 정치력과 리더십에 문제를 가진 사람이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다고 하고, 군부에선 그를 대통령직에서 직위해제하려는 세력까지 등장한다.


    >


    >


    설상가상으로 국회 의사당 테러는 석연찮은 점이 빠짐없이 둘씩 드러나고, 테러리스트의 추가 공격 조짐까지 보인다.


    >


    안팎의 공격을 받는 지정 생존자 톰 커크먼 대통령.그는 과연 모든 난관을 극복하고 진정한 리더십을 보여줄 수 있을까요?


    >


    이 드라마의 로그라인을 보면서 과거 과인 온텀 클랜시의 소설 적과 동지를 떠올렸습니다.


    >


    9. 쵸쯔쵸쯔테로을 예언했다고 해서 화제가 된 책도 있는데 소설, 결국 브붕에소쵸쯔퐁의 부활을 꿈꾸는 강경파가 비행기로 국회 의사당을 부딪치고 국무 위원들이 전체 사망하고, 톰 클랜시의 적자, 잭 라이언이 대통령이 되는 장면이 나 오프 라이다.톰 클랜시의 소설도 다시 한번 번역 출판되었으면 좋겠어요.톰 클랜시 사후 그와 공저를 진행한 글레이먼 시리즈의 마크 그리니가 잭 라이언 시리즈를 이어서 쓰고 있는데 평이 나진 않을 것 같아요.


    >


    톰 클랜시 마크 그리니 공저한 가운데 유 1 하게 번역된 잭 라이언 시리즈 작품이지만 보시다시피 제목, 표시하고 완제 전개 절정에 만들옷슴니다.게다가 번역은 어느 정도 자신의 개판인지, 등장 인물이 장인에게 반 이야기하고 아부 부모 대한민국에도 반발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정 이야기 당싱무 나 읽고 싶었지만 50페이지까지 겨우 읽고 포기하 슴니다.저 출판사는 왜 같은 가격에 소설을 전문으로 하는 번역이 자신, 톰 클랜시를 잘 아는 번역가에게 맡기지 않는 걸까요?아니면 흔한 윤문이라도 좀 맡겼으면 더 자신 있었을 텐데요. 어쨌든 얘기가 당신 딴 데로 흘렀군요.키퍼 서덜랜드의 신작 미드,<지정 생존자>기대하세요.이미 쇼로당가 자꾸 교체되었는데, 모든 난관을 무릅쓰고 7,8시즌까지 뛴다<생존자>가 되기를 기대하고 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