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본인라 과거사진 리즈 가수시절 성형전 모습?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5:03

    >


    이번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손호준과 연기를 맞추게 된 장나라!! 장나라씨는 연예계 대표로 동안배우로 유명합니다.~위의 사진은 이번에 시작하는 드라마[고백 부부]의 제작 발표회 현장이지만 올해 나이가 37세 인걸 보면 진실 굉장히 사이입니다...20대 후반이라고 해도 믿어...


    >


    이렇게 초절정장과 인라 씨는 젊은 와인에 데뷔한 뒤 가장 최근까지 변함없는 외모를 자랑했어요! 하지만 신기한 게 길거리 성형전 소문에 휩싸였다고 합니다.그건 과잉인 사람이 들어도 변하지 않는데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고 과도한 소문이었다고 합니다.정스토리 과거 가수 시절 리즈 사진을 보면 가장 최근과 같은 것을 볼 수 있어요!


    >


    장 국카시은 1997년 광고 모델로 데뷔를 하면서 아담한 볼소지에서 스타 자리에 올랐습니다.!다음 밴드 활동과 뮤지컬, 연극 등을 계속, 2001년 마침내 가수로 데뷔하게 되죠!1집"눈물에 얼굴을 묻는 "에서는 큰 빛을 발하지 못 했다 버린 후속 곡인 "고백"에서 대히트를 냈습니다.


    >


    동그란 커다란 눈코, 사랑스러운 그녀의 목소리는 아주 어렵지 않게 히트곡을 만들어 냈습니다! 본인도 여성입니다. 아마 사랑일까요?그게 인연 스토리니까 등 많은 사랑의 음악을 불러 가수로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죠.


    >


    이후 드라마 '뉴 논스톱'과 '명량소녀 성공기'를 통해 배우 데뷔도 성공했고, 중국 진출도 성공했습니다.대륙에서 최고 트렌드 가수상을 수상하며 드라마에도 출연하고 대한민국의 활동을 잠깐씩 멈추고 있었습니다.다음의 중국에서 정규 앨범 4집까지 활동하고 돌아오면서 2008년<아현동의 부인>에 다시 돌아왔소!


    >


    장자신라씨의 이 많은 재능은 부모의 영향도 있는 것 같아요! 아버지가 배우 출신인 주호성씨로 친형이 장성원씨라고 하더군요.주호성씨의 본명은 장영교씨이므로, 두아들의 아버지이시군요.


    >


    >


    연대기로 모아 두고 보면 고정된 스토리는 변하지 않고 있습니다.!현재는 37살인데 지금부터는 어떻게 될지 정 이야기 마음에 됩니다. 이것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