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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임지표리뷰] V4브이포 매출 200억, 실제 수익은 20~30억.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9:48

    [예대집] 영대집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V4부표 포의 매출 200억, 실제 수익은 20~30억을 주제로 메일을 작성했어요.​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07하나 NATGAMES(넷게이・닷츠)V4부표 포가 발매되었습니다.그 때문에 20하나 9년 하나하나 달 하나 9하나 NATGAMES(넷게이・닷츠)V4부표 포의 매출이 유출되었습니다.​ 하나. 하나하나 달 07하나의 하나하나 달 하나 7하나하나 0한일 동안의 매출 200억 V4의 매출은 발매 한 0하나로 누적 매출 200억 돌파로 초반 흥행 면에서 IP(지적 재산권)을 사용하지 않는 게이야 에서 높은 성적을 보였습니다 리니지 IP를 사용한 리니지 2레볼루션 리니지 M을 제외하고는 이례적으로 수익이 유출되었는데요. 그만큼 국내 게이더 중에서도 손에 꼽힐 정도로 높은 수익을 얻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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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 매출 200억 하지만 실제 수익은 20억, 모바일 게임의 수익 구조의 현실 V4의 매출은 높은 저 왔어요.그러나 높은 매출에 비해서 실제로 넷게임쥬의 수익은 모두 매출의 20%정도이다.스토어 수수료, 퍼블리셔 수수료, 엔진 사용료, 세금 등을 빼고 과잉이라면 잉여 비용은 적을 수 밖에 없습니다.퍼블리셔로 머캐팅 집행시 그만큼 퍼블리셔 수수료가 높아집니다.​도 군 다그와잉오풍팔을 포함하고 매출 200억임을 감안하면 향후 V4를 개발하는데 사용된 개발비를 끊기도 어렵다는 점이 있습니다.결국 모바일 게임의 수익 구조가 V4의 발목을 잡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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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V4부표 포가 출시되고 10첫번째인 가 주고 최근 매출 지표를 조사했습니다.매출지표를 봤을 때 모바하나 게이타의 수익구조상 아직 긍정적으로 보기는 어렵습니다.네트워크 게이 다즈 측에서는 V4의 수익 구조를 계속 노하우울 생각해야 할 것으로 보이 다닌다.​ ​ ​문을 작성밖에:2019-11-19참고 자료:넥슨'V4'장기 흥행 청신호... 발매 10하나로 매출 200억 돌파 https://www.google.com/amp/ 새로운 s1.kr/amp/articles/퍼센트 3f3772730참고 자료:[ 흔들리는 게이 다투면]수수료. 마케티은비 제외하면 개발사 몫 불과 20%https://www.google.com/amp/s/m.edaily.co.kr/amp/read%3f새 sId=01213606622587320&mediaCodeNo=257​ ​ 에쵸옹:서로 옆에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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