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아폰XR] 유아폰에서 넷플릭스 구독내역 확인 및 취소하는 방법!! (Feat. 유아폰 앱 스토어, 넷플릭스 한달무료 해지)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9:56

    어제 공부한 어린이용 아이폰에서 넷플릭스 유료결제를 취소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싶다. 이는 다른 유료 서비스 또는 유료 앱 구독 내역을 확인 및 취소하는데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설정 앱을 클릭하자 다음과 같은 창이 떴다.​


    >


    괜찮은 이름과 아이플 아이디가 적혀있는 아이콘을 눌렀다.​


    >


    "iTunes 및 App Store" 항목을 선택하면, 향후와 같은 화면이 과도하게 나타났다.​


    >


    Sound 같은 창이 과민하게 나타났다.​


    >


    'Apple ID 보기'를 클릭했다.​


    >


    구독을 클릭해서 나의 구독내역을 확인할 수 있었다. (유료로 사용중인 서비스 내역)


    >


    구독에 접속하면 빨간 색 원으로 표시한 곳에 내가 이용 중인 서비스의 '경신 1 0000년 00월 001'로 표시된다. 이용 중인 서비스의 등급 옆에 빨간 체크가 붙어 있을 것입니다. 화면 최하단에 "구독을 취소"항목이 표시되었을 것입니다.구독 취소를 클릭하면 내가 이용하고 있는 유료 서비스의 구독은 취소된다. 구독 취소가 완료되면 향후와 같이 표시된다.


    >


    요즘 보면, 옵션에 하나개월 무료 체험 후 9.500원이라고 표시되고 있는데 왜 처음 이용 시 결제가 된 건가.. 아직 잘 모르겠어.. 전산상의 에러인가? 정상적인 무료 이용중이라면, 다음의 사진과 함께 "무료 체험"이라고 표기된다. ​ 그리고 자동 결제 전 해지하면'0000년 00월 00하나에 만료됨'으로 표시된다.


    >


    위 사진을 참고로 약간의 금액이지만 무료 서비스 신청 후 결제 승인이 나면 본인의 아이폰으로 내가 현재 무료 서비스 이용 중인지 반드시 확인하면 된다.아이폰을 통해 넷플릭스 등 기타 유료 서비스 구독 이력을 확인 및 취소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께 작고 본인의 마이 글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본 스토리는, 철부지 Bruce의 일상, 좌충우돌 성장기를 기록한 것이 많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