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나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3:49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지금까지 미드를 많이 봤지만... 보니까 약간 제가 끌려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보기 싫은데 볼 수밖에 없는 느낌? 이렇게 긴데 좀 쉬고 싶다는 소견도 하고..게다가 최근 닥터 프리즈다자를 아타고에서 정주행했기 때문에 넷플릭스는 좀 쉬고 있었습니다.그리고, 오거의 매일에서 더 레인 시즌 2이번에 나쁘지 않아서 온 것을 보기 시작했어요.시즌 1에서 발암의 캐릭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분노한 미드지만 시즌 2의 입구를 보았는데 재미 있습니다. 이거 다 보고 리뷰 쓸게요 ​ ​ 오거의 매일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4개 정도로 하고 있습니다.최신 등록작에 재미있는 것이 많이 올라왔네요. ​ ​ ​ ​-상세한 스토리 아니고 치명적인 스포츠 없음의 예고편 수준의 스포츠!--​ ​ ​ 첫번째 소개하는 것은 실화 베이스의 영화" 나쁘지 않아는 악마도 사랑한 "입니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제작됐고 미국의 당신 무악하지 않은 유명한 연쇄살인범 테드 밴디의 말을 바탕으로 아주 리얼하게 만들어진 영화입니다.적어도 30명 이상의 젊은 여성들을 혹독하게 살해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과거에는 연쇄 살인의 귀공자로 불렸대요.영화는 그의 애인이었던 리즈의 시선으로 진행되는데 이것이 또 매력인 것 같아요.제가 사랑했던 사람의 다른 모습을 인정하기 어려웠기 때문에 끝까지 이건 아니라고 부인하게 되거든요.그러다가 알고 있던 그의 다른 면에 대해 인정하지 않을 수 없었던 부분이 슬프게 울린 것 같아요.​


    >


    사실, 그는 잘생긴 로스쿨 학생이었고, 거기에 유머까지 갖춘 매력적인 남자였기 때문에, 아무래도 연쇄살인범과의 매칭이 어려웠습니다. 아내 sound부터 계속 다를 것이라고 부정하는 시선으로 이야기가 전개되어 가면서 점점 의혹이 커집니다.​


    >


    그는 끝까지 과결하지 않다는 결백을 주장했어요.사형 전날 적어도 30명 이상을 죽인 사실을 고백했어요. 당시에는 서로 다른 주끼리 협업이 잘 안 돼서 수사가 잘 안 됐는데요. 그 사실을 알고 여기저기 다른 주를 돌아다니며 범행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보면바로다큐멘터리를계속볼수있습니다. 즉석살인을 이야기한다: 테드밴디테이프입니다.위 영화와 감독이 같습니다. 워낙 다큐멘터리로 유명한 감독이라 위 영화도 좀 그런 감정이 있었죠.​


    >


    4회로 구성되어 있어 테드 번디의 육성이 뒤(뒤)은 테이프와 그의 관한 자료를 알 수 있습니다.잔인한 사진같은건 많이 나쁘지 않고, 안오니까 선정적이라는 소견은 별로 안해요. 사실 그의 살인 행위는 정 스토리로 끔찍하지만 다큐멘터리에서는 뼈 정도만 보여주고 있어요.그가 왜 이런 일을 저질렀는지 궁금했는데, 이걸 보고 많은 문제들이 해결되었네요.​


    >


    저번에 봤던 아메리칸 크라임 내용 베르사체의 대나무 소리에도 연쇄살인범 앤드루 크네난이 나쁘지 않은데 그 사람과 비슷한 면이 많았어요.거짓말을 잘하고 허언증에 자신이 대단하다고 해서 다니지만 결말 주류에 적응하지 못해서 그게 안 되니까 다른 데서 풀고... 자신이 괜찮던 대학생 때 사귀었던 부잣집 딸에게 거절당하는데, 그게 시발점이 되지 않은 걸 나쁘게 생각하지 않아요.범죄 감정 괜찮은 프로 파 1링에 관심이 높은 분들 잘 볼 수 있네요.두번째 넷플릭스영화의 추천작은 유쾌하고 뻔하지만 즐거운 가끔 로맨스입니다!


    >


    로맨틱 코미디를 아주 싫어하는 건축가 구아인타리가 지하철에서 만난 강도 때문에 머리를 부딪치고 이상한 데서 깨어나 과하는데, 그곳이 바로 로맨틱 코미디 세계죠! 갑자기 그와잉룰 특별히 대한 남자들~ 하지만 15금의 로맨틱 코미디라는 게 함정이군요.유쾌하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주체적인 여자가 주인공이라 더 좋았고 중간중간 시니컬한 보현들도 마음에 들었어요.우울할 때 보면 우울감이 확 날아갈 만한 영화예요! 주인공이 뚱뚱한 것도 마음에 드는데요!3번째 Netflix영화의 추천 China SF영화의 현상을 보이는 떠돌이 지구입니다.​


    >


    태양이 거대하게 부풀어올라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게 되면서 인류는 생존을 위해 지구에 추진체를 붙여 다른 태양을 찾아 찾게 되는 얘기다.그러다가 목성의 인력 때문에 위기를 맞고 거기서 마스크를 쓰는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SF계의 권위 있는 문학상인 휴고상을 수상한 유지신 작가의 단편소설을 모티브로 한 영화인데 발상만 따왔을 뿐 이야기는 많이 다르다고 하더군요.(휴고상을 수상한 작품은 유랑지구가 아닌 다른 작품에서) 특히 대사본의 세부 설정 등은 원작을 토대로 만든 것 같지 않아요. 뭔가 허술한 것이 많이 보이네요. 그리고 차이나 사람들은 고민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멋지다고 소견하는지 궁금했어요. 정말 중요한 순간 이성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총기 난사하는 장면을 보고... 조금 80년대 영화 같기도 하고... 소리를 지르고 오버하는 게 좀 저랑 정서적으로 안 맞으셨네요 하하..그걸보면서눈물을흘렸어.. 그리고 매번 지구를 마스크출하는 해결책만 보고 지구 자체를 옮기는 소견을 했다는 것이 놀랍기도 하고, CG는 소견보다 훌륭했습니다. 한번 볼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아요. ​ ​ ​ ​ 4번째의 넷플릭스 영화 추천하고 공포 영화가 보고 싶을 때는 "트루스 오어 화상으로 "옛날 데스티네이션 키옥하시 본인인가요? 죽을 운명이라면 반드시 죽는다.... 약간 그거랑 평등한 느낌​


    >


    멕시코에 놀란 friend들과 투르스오아데아라는 게임을 하는데 이 게임이 살아있어서 확실하게 지켜야 할 공포영화입니다.악마가 사람에게 들어가면 특유의 입매가 확 올라간 모습을 하는데 그게 밤에도 계속 떠올라 두려움이 오래가는 거죠. 결내용도 예측불허하고 재미있게 봤습니다. 피투성이가 아니라서 좋았고, 배우들이 자기 설정도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단독으로 보면 좀 무서워요. 최근 신규 영화 콘텐츠로 신세계, 트리, 사랑, 인사이드 아웃 등이 꼽혔죠.트리는 제가 반전 얘기를 다 알고... 그래도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내 사랑"도 실화의 토대이고, 보고 싶었던 영화인데 상영관이 별로 없어서, 타이밍을 놓쳤어요"이거 두 개 꼭 봐야 돼요.신세계는 옛날 댁을 재미있게 보고, 또 보고 싶고, 인사이드 아웃도 제대로 못 봐서 이건 아이와 함께 또 봐야 하거든요.넷플릭스 영화 추천 재미있는 것들도 많이 보고 싶은 것들도 많네요.미드웨이브만 보고, 또 영화 보면 짧게 끝내고, 좋은 것도 있어요. 주요 내용에 대가족이 자기 애인과 시간을 보내면서 자기를 보기에는 부담이 없는 것 같아요.즐거운 주 내용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