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세종시 행사가 기대되는 이유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2:42

    접근 3개에 세종시 정부 세종 컨벤션 센터에서 '자율 주행 특화 도시 조성 콘퍼런스'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자율 주행 특화 도시 조성 콘퍼런스는 최근 행정부 균형 발전 위원회의 행정부 혁신 융복합 단지의 지정·육성 미리 계획대로 토지 혁신 생태계 조성과 지방 분권의 상징 도시인 세종과 제주 산업 분야의 협력 사업으로 추진됩니다.


    >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는? 국가혁신융복합단지·혁신성장 거점도시인 세종시와 제주시 두 도시.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양 시도의 자율차 산업 발전 방안과 영국, 싱가포르 등 국내외 전문의의 자율주행 정책과 발전 방안, 스마트시티 내 자율주행 서비스 상용화 등이 논의되는 방안이라고 합니다.


    >


    특히 자율주행 특화도시, 세종시에서 펼쳐지는 토지 주도 혁신 성장의 토대 마련과 소통의 장이 열린 방안입니다.


    >


    세종시를 자율주행 특화도시로 조성하기 위한 지역 환경과 현황, 로드맵에 따른 단계적 추진 전략 등을 발표할 기조 발표도 기대되네요!


    >


    시민과 전문의가 함께 참여하고 육지산업이라 할 수 있는 스마트시티과의 자율주행에 대한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토론의 장이 될 것입니다.


    >


    부대행사로는 국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자율주행의 핵심 중소기업이 조만간 상용화될 자율차 관련 서비스를 본인별로 소개하는 자율주행차 시연회와 중소기업 전시, 자율차 관련 기술협력, 사업모델 개발, 규제특례 발굴협력 기구로 국내외 관련 중소기업과 대학, 연구기관 등이 참여하는 세종시 자율차 산업융합 얼라이언스 발족식도 함께 열립니다.이번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는 미래산업인 자율주행과 관련해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율주행 특화도시 조성 컨퍼런스 '자율주행 기술'이 구현되는 스마트시티 세종을 미리 볼 수 있는 이번 컨퍼런스에 참여하세요!


    >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컨퍼런스 공식 홈페이지 http://smartmobility.sjria.or.k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