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괴물이 된 위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6:30

    #넷플릭스 위처 토스 퀴즈 한편, 넷플릭스(Netflix)는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를 공개했습니다.위처는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처에게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에 직면하는 이야기를 그렸습니다.


    >


    Q.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의 주인공 게롤트의 직업은 □□□입니다. □ □ □ □ □에 들어가는 단어는?토스 퀴즈에 관한 힌트는 인터넷 후릿크스우이쯔챠ー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답은 몬스터 헌터 Q. 우이쯔챠ー은 인간과 우이쯔챠ー, 엘프와 □ □ □이 공존하는 시절이라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지만 이에니화ー의 직업이기도 하다 이는?정답은 마법사 Q. 판타지·버스터"우이쯔챠ー"의 주인공"게롤토"을 맡아 원작 소설 팬으로서 성덕을 입증한 이 배우의 이름은?정답은 헨리 카빌 Q. 자신의 운명인 '위 조'게롤토우을 찾는다' 시리'는 작품 속의 어느 나라의 공주 1인가요?정답은 신트라 Q. 넷플릭스 위처에 등장하는 괴물을 죽이기 위해 괴물이 된 주인공의 이름은? 정답은 게롤트 Q. 기형으로 태어났지만 무엇보다 강력한 마법사가 된 <위처>의 캐릭터 이름은? 정답은 '예니퍼 Q'. <우이쵸>속 게롤토우 그 때문에 예니 복제해서 함께 운명으로 연결되어 자신의 운명을 찾아 신트라 왕국의 공주인 □ □는 어떤 1인가요?정답은 시리 Q. '위처'에 등장하는 괴물 사냥꾼인 위처는 여러 땅에 존재했는데 주인공 '게롤트'의 출신지는? "□□의 게롤트를 찾아라 대답은 리비아 Q.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의 장르는 □□블록버스터 입니다. 정답은 판타지 Q. 12월 201의 유출됐고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을 1우키 고 있는<우이쵸>는 안제이 □ □ □ □ □ 작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정답은 사후코프스키 공포로 태어나 괴물을 죽이기 위해 괴물이 된 "위처" 게롤트의 직업은? 힌트로는 정답의 초성인 ᄀᄆᄉᄂ캐캐시 슬라이드 퀴즈! 위치는 괴물을 죽이기 위해 괴물이 된 ᄀᄆᄉᄂᄁ이다.초성퀴즈의 힌트는, 장소를 검색하면 확인가능합니다!●정답은 "


    #캐시슬라이드 #위처 #ᄀᄆᄉᄋ #괴물 #넷플릭스 #카카오페이지 #게롤트 #위처게롤트 #갤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